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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그개발자 코멘트일부 스킬의 캔슬 규칙이 달라 스킬 간 연계 학습이 복잡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,
해당 스킬들의 캔슬 가능 여부 및 시점을 변경하였습니다.
허리케인 - 스킬 효과음이 변경됩니다. 버티컬 스파이럴 - 일부 타격음이 변경됩니다. 히트 블리드 - 전직 계열 스킬 간 캔슬 기능이 개선됩니다. - 다음 스킬 시전 중 캔슬하여 다른 스킬 발동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. ㄴ 해당 스킬 : 라이트닝 애로우, 엑셀 스트라이크, 어슬랜트 스파이럴, 베니싱 일루젼(공중 사용 후 착지 전까지) - 다음 스킬이 다른 스킬 시전을 캔슬하여 발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. ㄴ 해당 스킬 : 어슬랜트 스파이럴, 노바 램넌트 다음 스킬이 스트림 클로저의 피니시 베기 공격 전에도 캔슬하여 발동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. - 해당 스킬 : 사이드 스텝, 브레이킹 러시 사령술사리빙데드 - 스킬 툴팁의 공격력 표기 방식이 개선됩니다. 쿠노이치개발자 코멘트쿠사나기의 검 장착 여부에 따라 화상 피해가 증가하던 부분이 스킬 개화 시스템 적용 시 불합리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다 판단되어,
해당 기능을 화염의 인 기본 사양으로 통합하였으며, 검 장착 시 신규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.
인법 : 육도윤회 - 녹화된 스킬의 공격력이 전투 리포트에 원본 스킬로 표기되도록 변경됩니다. 화염의 인 - 추가되는 화상 공격력 비율이 조정됩니다. (25% → 30%) 야마타오로치 - 일부 효과음 및 타격음이 변경됩니다. 쿠사나기의 검 - 검 장착 시 일부 효과가 변경됩니다. ㄴ 기존 : 화염의 인 화상 공격력 증가 ㄴ 변경 : 화염의 인 화상 지속 시간 감소 섀도우댄서섀도우 댄싱 - 이펙트가 개선됩니다. 암살 - 룰 오브 섀도우 습득 시, 암살 스킬의 심장 찌르기 선입력 타이밍이 히트 성공 즉시 입력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. - 암살 스킬의 공격력 증폭 효과 조건에 대한 툴팁을 명확하게 알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. |